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재미있는 영어공부…AR접목 단어카드 ‘파닉스팝’

플레이큐리오, 영어교육의 명가 YBM과 제휴로 신제품 출시 

기사입력2019-07-10 11:32

디지털 교육콘텐츠 스타트업 ㈜플레이큐리오가 ㈜YBM과 제휴를 통해 YBM파닉스 커리큘럼과 증강현실(AR) 기술을 접목한 영어 단어카드 ‘파닉스팝’을 출시한다.<사진=플레이큐리오>
 

디지털 교육콘텐츠 스타트업 ㈜플레이큐리오가 ㈜YBM과 제휴를 통해 YBM파닉스 커리큘럼과 증강현실(AR) 기술을 접목한 영어 단어카드 ‘파닉스팝’을 출시한다.

 

플레이큐리오는 교재·교구·장난감 등 다양한 제품을 AR·VR 등의 기술을 접목시켜, 아이들에게 보다 쉽게 놀이 경험을 제공하는 디지털 교육콘텐츠 스타트업이다.

 

파닉스팝은 알파벳카드 26장, 단어카드 74장 총 100장으로 구성됐다. 파닉스팝을 구매한 고객은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기기로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파닉스팝 앱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.

 

앱을 실행한 뒤 카드를 스마트폰 후면 카메라에 비추면 발음익히기, 녹음하기, 따라쓰기, 챈트영상보기, 복습게임하기 등 다양한 놀이활동을 통해 영어를 더욱 친숙하게 학습할 수 있다.

 

세이펜을 보유한 고객이라면, 세이펜으로 단어카드 안의 단어를 찍으면 원어민 음성을 통해 영어발음을 학습할 수 있다. KT 의 기가지니세이펜 고객이 파닉스팝을 이용할 경우 IPTV을 통해 해당 단어의 영상을 실시간으로 접할 수 있다.

 

플레이큐리오 이상준 대표는 “파닉스팝은 영어를 처음 접하는 아이들에게 스마트기기를 활용하여 다양한 활동을 통해 영어에 호기심을 가지고 자연스럽게 영어를 친근하게 받아들일 수 있는 스마트 콘텐츠”라며 “영어교육의 명가인 YBM과의 제휴를 통해 우수한 콘텐츠에 스마트학습을 접목시킨 제품을 선보이게 되었고,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아이들이 즐기며 학습할 수 있는 교육제품들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예정”이라고 밝혔다.

 

플레이큐리오는 7월11일일부터 4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‘서울국제유아교육전’에서 파닉스팝을 론칭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특별할인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. 중기이코노미 채민선 기자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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