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기이코노미

중견·중소기업 소상공인 매체
2024/04/22(월) 09:48 편집

주요메뉴

고객 먼저 알아봤다, 뷰티템 흥행작으로 매출↑
강소 브랜드 이끌며 득템 ‘성지’로 떠오른 의외의 장소
고물가 시대, 다시 ‘가성비’ 붐이 불고 있다. 브랜드의 가치나 이미지가 판매율에 큰 영향을 끼치고, 한번 입소문만 타면 고정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던 화장품 업계에도 세대교체가 이뤄지고 있다. 하지만, 무조...
배너
  •  

객원전문 기자칼럼

 
  • 부동산법
  • 상가법
  • 준법길잡이
  • IP 법정
  • 생활세무
  • 판례리뷰
  • 인사급여
  • 노동정책
  • 노동법
  • 인사노무
  • 민생희망
  • 무역실무
  • 금융경제
  • 부동산
  • 가맹거래
  • 기업법률
  • CSR·ESG
  • 예술만세
  • 작가노트
  • 예술별자리
  • 세상이야기
  • 빌딩이야기
  • 자영업
이전 다음